강릉 호텔 추천 TOP 3 (feat. 지극히 개인적인)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가장 먼저 해야될 게 바로 숙소 정하기죠! 하지만 아무 곳에서 잘 순 없으니 이리저리 알아보다보면 다 비슷해보이고, 그러다 보면 그냥 아무데서 잘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들게됩니다.

사실 금액적 여유가 넘친다면 그 여행지에서 제일 좋고 비싼 숙소에서 머무르면 될테니 문제가 안되지만, 주머니 사정이 그렇지 않은 학생, 직장인들은 비용을 또 무시할 순 없죠!

그래서 이번에는 나름 합리적이면서 가성비가 괜찮은 강릉 호텔을 몇군데 리스트업 해봤어요.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많은 사람들이 강릉하면 경포대를 가장 먼저 떠올리죠. 그래서 숙소 위치도 경포대 근처로 많이 잡는 경향이 있습니다! 관광하고 놀기엔 경포대 만한 곳이 없지만 하루를 마무리 하고 여행의 마지막 순간을 편안하게 보내야할 숙소도 그럴까요?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은 경포대가 아닌 바로 사천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답니다. 포토존으로도 유명한 사천해변을 마주한 호텔은 사천진 해변까지 도보 6분 사천항까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해변과 아주 가까워 밤산책을 하기에도 아주 좋죠.

또한 야외 수영장 및 유수풀이 마련 돼 있기에 바다 수영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도 아주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거에요. 경포대보다 인적이 적은편이라 연인 혹은 가족들과 오붓하고 안락하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답니다. 여행의 마무리로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 어떠신가요?

 

더 홍씨호텔 강릉

해변가가 아니어도 좋아. 나는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면 좋겠어! 하는 분들에겐 바로 더 홍씨호텔 강릉이 정답일 것입니다.

더 홍씨호텔 강릉은 강릉 시내의 교동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그렇다고 해서 전혀 바닷가와 떨어진 곳이 아니에요. 경포대까지 차로 5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 해변과 강릉 시내를 모두 적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점을 지녔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또한 매우 감각적인 감성을 지녔습니다. 노출 콘크리트 컨셉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안락함을 주는 조명은 여행의 여독을 풀기에 더할 나위 없죠. 그리고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공간 넓이가 매우 크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호텔은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 크기가 작은 편인데 오히려 더 홍씨호텔 강릉은 내부가 훨씬 넓어 처음 방문한 사람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또한 더 홍씨호텔 강릉은 시내에 위치해 있지만 파크뷰 호텔로 바로 앞에 공원이 있어 시야가 탁 트여있어 답답함이 없어요. 이번 여행 아직 숙소 못 정하셨다면 더 홍씨호텔 강릉 추천합니다.

 

브라운도트 강릉 경포점

뭐니뭐니해도 강릉은 경포해변! 그래도 빠지면 섭섭한 경포대에 위치해 있는 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브라운도트 강릉 경포점은 오션뷰로 숙소 테라스에서 보이는 소나무와 바다를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으며, 전 객실 금연 숙소로 담배 냄새 걱정 또한 없습니다. 그만큼 청결과 깔끔함에 있어서 매우 자랑 할만한 호텔이죠.

물론 호텔 가까이 편의점과 바다가 있어 간단한 스낵류를 사기도 편하고 물놀이 후 들어와 쉬기에도 매우 편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사람이 많이 다니는 해변 근처라 시끄럽지 않을까? 라는 고민이 생길 것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브라운도트 호텔은 방음 수준 또한 매우 우수한 호텔로 조용히 쉬시기에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돈이 아깝지 않다는 다녀가신 분들의 후기를 보면 호텔의 만족도를 쉽게 예상할 수 있죠. 해변가에서 제대로 힐링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브라운도트 강릉 경포점을 고려해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